arrow_upward add

세븐일레븐 seven eleven

관련태그

  • #편의점
  • #미니스톱
  • #일본

댓글 작성 로그인

  • 정희섭 49 12 1

    GS25는 전범기업이며 역사왜곡의 중심에 있는 모리가나 제품을 독점판매, 남양과 함께 생산공정까지 갖춰 생산판매하였고 모리가나에 막대한 로열티를 지불하였다. 그에 그치지 않고 일본식품을 대만식품이라고 광고한다거나 안중근도시락 옆에서 전범기업 식품을 판매하는 등 만행을 저질렀다. 독립운동가 후손이 운영한다며 애국 마케팅에 힘쓰지만 여전히 전범기업에 로열티를 지불하고 있으며 GS자체가 일본 지분이 많아 앞뒤가 다른 기업이다.

    2019-09-01 06:38
  • 거누 13 11 1

    참...불매운동 찬성하지만 개인사업자인 소상공인들을 생각하면 안타깝네요.. 그들도 이렇게 될 줄 알면서 계약한게 아니라 단지 먹고살기위해서 가게를 운영한건데 계약기간 남은상태에서 어떻게 하실지... 작년에 일본차를 사서 타고다니는 사람으로서 지금 이런 분위기에서는 부끄러움을 느끼지만 그렇다고 차를 팔 수도없고 없앨수도없고 난감한 맘은 소상공인과 같네요.. ㅠ ㅠ

    2019-08-16 16:13
  • 이유선 8 8 1

    아마도 편의점주들은 일본 그룹인지도 모르고 계약하신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앞으로 일본맥주등 편의점 내에서도 물건을 걸려서 사고 소상공인들은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저 또한 이름이 일본어인경우 기존에도 절대 사용하지 않아서 정말 전 일본제품 안쓰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사태로 자세히 들여다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당연히 국산 제품인줄 알았던 제품들이 일본제품들이 이렇게 많을줄 ㅠㅠ 편의점주들 또한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2019-09-01 06:39
  • 정희섭 49 0 0

    이마트 마저 이지경이네요... “日 불매 뱃지 떼라”는 이마트…돈만 벌면 된다? 개인마트나 슈퍼만 가야하겠어여... http://m.sentv.co.kr/news/view/559737

    2019-08-31 21:38
  • 강형준 60 2 0

    이마트24가라     https://youtu.be/eO8nb-R4C-E

    2019-08-21 17:44
  • 강형준 60 3 0

    그리고 여기 GS25 욕하면 싫어요 찍는 GS25첩자섀끼들 있는데 다시 한번 말하는데 전범기업이랑 독점 계약한 쓰레기는 GS25가 유일하다.       https://youtu.be/pQOkf_0ghaE

    2019-09-13 09:47
  • 강형준 60 2 0

    아베부인인 아키에가 모리나가제과 집안이다. 일본군에 전투식량 만들어보급한 전범기업이다. GS25가 이 모리나가제과 아이스크림, 카라멜, 빵 등을 독점수입해서 판매한 매국노들이다. 아베가 싫어서 일본제품 불매하는 마당에 그냥 일본기업도 아닌 일본전범기업이랑 독점계약한 GS25를 간다? 나가뒤져라.

    2019-08-21 17:44
  • 정희섭 49 4 0

    소름돋는 사실 하나 알려드릴까요? 요즘 애국 마켓팅으로 열올리는 CU.... 일본 훼미리에 막대한 부를 안겨주고 인수한 CU가 사실 친일파 홍진기의 아들 홍석조입니다. 오늘날까지도 홍진기의 자녀들은 홍진기의 친일,,이승만독재 부역행위에 사죄한 바 없습니다. 구역질 나지 않나요?(자녀들도 우익인사들과 친분이 두텁다는 말이있죠...) https://sumi1056.blog.me/220451952976

    2019-09-13 09:47
  • 프리덴 5 0 0

    세븐일레븐은 롯데꺼입니다

    2019-08-15 16:07
  • 우광복 3 2 2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롯데 제품들은 불매 안하나요?

    2019-08-21 17:44
  • 이석환-25991000 1 1 5

    쎄븐 일레븐 9700개? 롯데지분 97%? 외눔들에게 돈 많이 벌어주네~~

    2019-09-01 06:42
  • 이석환-25991000 1 0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08-06 01:59
  • 민찌 6 6 0

    일본 제품과 연관된 소상공인은 다 피해 볼 수 밖에 없음.. 지금 시기가 시기이니 이 분들이 피해를 덜받기를 바랄 뿐이지. 우리 집 앞에 있는 세븐일레븐도 굉장히 인자한 어르신 한 분이 운영하고 있어 자주 갔는데... 걱정이 조금 된다.

    2019-08-21 17:44
  • 정희섭 49 2 1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92094

    2019-08-17 15:40
  • 정희섭 49 2 1

    삭제 되었습니다.

    2019-08-17 15:40
  • 이광진 2 0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08-05 09:40
  • 정다운/Milda/PET프로/HVT 773 3 0

    GS25의 모리나가 유착설을 확인한 결과, 남양유업(그 #강매 사건의 주범)이 과거 OEM 방식으로 생산했다가 소비자 반발로 중단된 바 있었으며, 이후 GS25가 독점 직수입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후 역시 논란이 일자 현재는 슬그머니 치웠다고 합니다. 독립운동 지원과 전범기원 지원, 이런 #이중잣대 논란 때문에 불매가 권장됩니다만, 이래가지고서는 이마트24 빼곤 전부 불매해야 할 판이네요. http://www.updow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388

    2019-08-21 17:44
  • 정다운/Milda/PET프로/HVT 773 3 2

    세븐일레븐 자체는 미국브랜드였습니다만, 확인 결과 일본 이토요카도에 인수되어 법인명이 세븐&아이 홀딩스로 바뀌었습니다. 여기에 국내 총판이 롯데(#국적논란, #병역기피, #최순실게이트 등)라는 점에서 상당히 꺼려지는 브랜드입니다. #부당해고 논란도 있고요. 일본 세븐일레븐 역시 #블랙기업 논란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주의 하나 때문에 살펴보기에 들어갔지만, 관계 정리가 확실히 필요한 브랜드입니다. (팩트 체크가 미비했던점, 박민수 님께 사과 드립니다.)

    2019-08-21 17:44
  • 박민수 4 4 3

    세븐일레븐은 일본의세븐앤드아이홀딩스가 지주회사인 엄연한 일본회사 입니다. 그 산하에 미국법인과 한국법인을 운영하고 있고요 일본회사가 아니라느니..한국브랜드라니 애써 아닌척 하던데 구라치지 맙시다

    2019-08-21 17:44
  • 곽효인 26 2 1

    https://youtu.be/eO8nb-R4C-E

    2019-08-21 17:44
  • 곽효인 26 5 1

    CU는 제쳐두더라도 애국한다면서 GS25를 이용한다는건 진짜 저능아들이다. GS25와 전범 모리나가유업의 유착은 답이없다. 아베 욕은 그렇게 해대면서 아베 부인 집안이 모리가나인건 모르니 GS25 가자는 소리가 나오지. 참 한심한 족속들이야. GS25가서 일본군 전투식량 만드는 전범기업 후쿠시마 음식 많이들 쳐먹어라, 한심한 것들아.

    2019-09-13 09:48
  • 정희섭 49 5 2

    gs인지 cu인지 모르겠지만 돈 받아먹고 여론몰이 하지마시길 친일로 치면 cu,gs가 대장격이지 미국브랜드인 세븐일레븐이 롯데지분좀 있다고 무슨 일본기업으로 몰아가네;; 그런식으면 당신이 쓰는 컴퓨터 핸드폰 자동차등에 일본부품 안들어간게 없고 조립시에 일본장비 안쓴 제품이 없는대 그것부터 갖다버리시길 삼성에도 홰외자본 들어가있고 심지어 일본 자본도있는대 삼성부터 국내 기업들 전부 불매운동 해주세요 일본 불매 운동을 해서 제대로 타격을 주려면 살을 버리고 뼈를 취해야지 뼈를 버리고 살을 취하려고 하네요

    2019-09-01 06:36
  • 정희섭 49 6 0

    현재 애매한 기업들 불매리스트에 추가해서 힘들게하고 그에따라 경쟁상대 기업들이 억울한 누명 씌어서 반사이익 얻을려고 여론조작하는게 보이네요 이런것들이 일본이 원하는것입니다 일본불매운동하려면 현명하게 합시다 그리고 사이트 운영자님도 제대로 일본에 타격을 주려면 확실히 불매운동시 일본에 타격을 줄만한 기업들만 추려서 올려주세요 국내에 타격주지말고

    2019-09-01 06:36
  • 정희섭 49 2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08-17 15:40
  • 정희섭 49 2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08-17 15:40
  • 아르나르 1 1 0

    애들아? 임경빈이다 나 아직 춘천이다 나랑 사귈래? 나 엄청 부자야 춘천에 땅 3개 잇꼬 춘천에 아파트 2개 잇꼬 난 춘천에서 음식점해 적어 춘천시 석사동 대우 아파트 110동 204호

    2019-08-11 12:29
  • 13 1 6

    싫어요 투표로 인하여 삭제되었습니다.

    2019-09-01 06:37
  • 정다운/Milda/PET프로/HVT 773 2 3

    삭제 되었습니다.

    2019-08-11 12:29
  • 김주철 5 5 4

    그냥 이마트24, 동네마트, 슈퍼마켓 (개인), 재래시장등 이용하고. 이참에 지역경제 살려봅시다요~

    2019-09-01 06:37
  • 정희섭 49 7 1

    GS25, 전범기업 제품 천국? 모리나가 여전히 판매 중 [출처] 본 기사는 투데이신문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www.ntoday.co.kr)

    2019-09-01 06:37
  • 정희섭 49 7 1

    CU는 일본 훼이리마트 본사와 보광그룹이 라이센스 계약으로 보광훼미리마트로 출범 운영하였고 그 이후 독자법인으로 분리하여 독자운영하기 때문에 일본색을 지웠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분리과정에서 훼미리마트측이 CU의 막대한 지분을 갖게 되어 CU의 성장이 일본 훼미리마트가 가진 CU지분의 막대한 양 때문에 배를 불려주는 실정이다.

    2019-09-01 06:38
  • 정희섭 49 12 1

    GS25는 전범기업이며 역사왜곡의 중심에 있는 모리가나 제품을 독점판매, 남양과 함께 생산공정까지 갖춰 생산판매하였고 모리가나에 막대한 로열티를 지불하였다. 그에 그치지 않고 일본식품을 대만식품이라고 광고한다거나 안중근도시락 옆에서 전범기업 식품을 판매하는 등 만행을 저질렀다. 독립운동가 후손이 운영한다며 애국 마케팅에 힘쓰지만 여전히 전범기업에 로열티를 지불하고 있으며 GS자체가 일본 지분이 많아 앞뒤가 다른 기업이다.

    2019-09-01 06:38
  • 한우진 16 2 4

    이런거 저런거 다 봐주면 제대로 된 불매운동이 되겠습니까? 이 정도로 한다고 7/11 이 없어질 것도 아니고, 매출추이 보면 생각보다 별 타격도 없을 거에요. 6개월 후에도 지속되고 있을지...

    2019-08-11 12:31
  • 곽효인 26 2 1

    한재열 - 이런 똥글 싸질러 놓지 말고 생각 좀 하고 글쓰면 안됨? GS25 댓글알바임? 실드칠껄 쳐야지.

    2019-08-11 12:31
  • 곽효인 26 4 1

    한재열 - GS가 전범기업 제품 판매한걸 말하는데 그걸 계약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팔았다고 개소리를 하냐. 전범기업에 돈 받아쳐먹고 독점계약한걸 어쩔 수 없이 팔았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지? GS25는 LG에서 분리해서 나왔으니까 전범 따까리짓해도 용서해줘? 이게 대체 무슨 병신논리지?

    2019-08-11 12:31
  • 한재열 9 3 4

    지금 GS랑 세븐일레븐이랑 발작적으로 비교하는 사람잇는데, GS는 LG에서 상속 때 분리해서 나온 기업이며, 근본이 롯데인 세븐일레븐과는 많이 다르다 생각합니다. GS에서 일본제품 판다고 뭐라하는데, 엄연히 계약이란게 있어서 어쩔수없이 파는 것과 지분구조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세븐일레븐과는 바라보는 시선이 다를 수 밖에 없겟죠. CU GS 이마트 위주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2019-09-01 06:38
  • 한재열 9 0 2

    삭제 되었습니다.

    2019-08-04 07:58
  • 이유선 8 8 1

    아마도 편의점주들은 일본 그룹인지도 모르고 계약하신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앞으로 일본맥주등 편의점 내에서도 물건을 걸려서 사고 소상공인들은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저 또한 이름이 일본어인경우 기존에도 절대 사용하지 않아서 정말 전 일본제품 안쓰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사태로 자세히 들여다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당연히 국산 제품인줄 알았던 제품들이 일본제품들이 이렇게 많을줄 ㅠㅠ 편의점주들 또한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2019-09-01 06:39
  • D.Y 30 4 2

    아무도 강제하지는 않습니다. 개개인이 선택하고 스스로 행동할 뿐. 누구도 강제하거나 하지는 않아요. 소상공인들이 안타깝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정보를 안 올릴 수는 없는 거 아닙니까? 어쨌거나 일본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맞지 않습니까.

    2019-08-21 17:45
  • 고명호 2 2 4

    세븐일레븐은 왜 물건살때 비닐봉지를 사냐고 항상 묻는가? 환경오염을 권장하는 세븐일레븐 문제있다!

    2019-09-01 06:39
  • 김인기 2 2 4

    세븐일레븐 물건밀어넣기 https://www.youtube.com/watch?v=Ien4tc-md54&t=53s

    2019-08-11 12:33
  • 김인기 2 0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07-31 01:23
  • 네이비블루 0 0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07-30 15:04
  • 0 0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07-30 11:16
  • 강 창 민 0 0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07-30 03:31
  • lee jong won 9 2 0

    노노재팬T 가 필요합니다 한글 영문 으로 만들어 판매 하세요 외국나가 친구들에게 나눠주고 싶어요

    2019-08-11 12:33
  • 강형준 60 2 1

    GS25의 실체 / http://www.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138

    2019-08-11 12:33
  • 프리덴 5 0 5

    gs25 애용합시다

    2019-09-01 06:39
  • 거누 13 11 1

    참...불매운동 찬성하지만 개인사업자인 소상공인들을 생각하면 안타깝네요.. 그들도 이렇게 될 줄 알면서 계약한게 아니라 단지 먹고살기위해서 가게를 운영한건데 계약기간 남은상태에서 어떻게 하실지... 작년에 일본차를 사서 타고다니는 사람으로서 지금 이런 분위기에서는 부끄러움을 느끼지만 그렇다고 차를 팔 수도없고 없앨수도없고 난감한 맘은 소상공인과 같네요.. ㅠ ㅠ

    2019-08-16 16:13
  • .-28311000 3 1 3

    이마트24,gs25,cu 합리적인 소비 하시면 됩니다 왜냐면 기업은 소비자가 구매하는데 매우 민감하고 비호감 제품 안 사면 일제를 안 팔게 되어 있습니다. 김형준님이 훼미리마트가 cu 지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cu 주식이 BGF리테일이랑 분리 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아는 팩트로는 결별 했습니다 https://namu.wiki/w/BGF리테일

    2019-08-06 01:48
  • BlEU 27 3 0

    편의점 내에 있는 일본제품 특히 맥주 같은거에 집중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폄의점 자체는 .... 흠.

    2019-09-01 06:40
  • 마크27 12 1 4

    일본제품 일본롯데

    2019-08-06 01:48
  • 이재훈-52361000 4 4 2

    거의 발작하는 수준인데 편의점 점주는 무슨죄냐... 그렇다고 더 이용하자 이런 연민의 눈초리는 절대 아니다. 다만 죽여버리자라는 그런 눈까뒤집고 달려드는건 좀 아니지 않나. 유니클로같은 브랜드는 소비하지 않는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세븐일레븐, 미니스톱같은경우엔 조금 여유라도 줘야할텐데 당장 점주들은 속타죽어간다. 불매하자는 의견엔 동의하지만 월급제도가아닌 개인 매장은 당장 먹고사는게 위태위태할텐데 그런부분은 생각하자.

    2019-09-01 06:40